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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설정/했던작업들

심심해서 올리는 하고있는 장기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Infinity Media Core(가칭)

(별거 없지만 이름은 멋있게짓고싶었습니다. ㅋㅋㅋ)

3대의 pc(game, streaming, AI)

5대의 웹캠, 3대의 미러리스

5개의 조명

3대의 오인페

캡쳐보드5개

2개의 스트림덱

모든 디바이스를 동시에 컨트롤(시피유와 마더보드의 리소스, 대역폭등을 헤드룸을 제외하고 거의 전부사용)합니다.

해당 프로젝트의 목표는 특수효과(SFX)와 비디오효과(VFX)등 스트리머의 창의성을 자동으로 또는 액션하나로 트리거하기 위함입니다.

손짓 트리거


사실 전 세팅보다 이런 리얼타임 컨텐츠 생산쪽에 관심이많습니다.

어쨋든 이걸 만들다보니 나온 부산물들이 세팅이라고 볼수있겟죠..(이걸 구축하려면 하드웨어의 무결성과 한계 또한 해당되는 디바이스의 모든 프로토콜들을 대략적이나마 파악하고있어야합니다.)

특징으론 해당코어를통해 시스템의 확장이 가능해집니다. 네트워크의 용량만충분하다면말이죠.

또한 커스텀 제작된 각종 컨트롤 모듈, 디바이스를통해 컨텐츠를생산할수있습니다.

해당처럼 방송의 상태를 자체 제작한 채팅봇 모듈로 출력하거나, 게임사의 api와 연동을하여 사용가능합니다.(ex 롤챔프가 킬을하면 빨간조명이켜지거나)

이걸로 할수있는것 일부만보여드리면 게임끝난 직후 바로 쓸수있는 하이라이트 시스템입니다.
해당 시퀀스의 리얼타임 이펙트는 전부 모듈화돼서 각각 조합해서 사용가능하기때문에 굉장히 많은 조합의 효과를 만들어낼수있습니다

여기들어간 기믹
초반 캠 -> 핸드트래킹 + 페이스트래킹 + 다계층랜더링 + 조명제어 + 커스텀 타이포그래피(글자를변경가능)
게임장면 -> 트랜지션 랜덤변경 + 킬장면 자동인식시스템

 

 

대회 포트폴리오 (2022년에했습니다.)

대회의 모든 컨텐츠는 진행과 룰, 선수카드,인트로영상을  제외하고 전부 제가 제작했습니다. (음악선정,음향, 효과음,디자인, 프로그래밍(미흡한), 아웃트로영상, 드래프트 레이아웃,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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