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짓을 사용해 가렌의 저지먼트를 소환 + 추후 모션인식으로 스킬이나 궁이펙트 표현 각 챔프나 효과의 추가가 매우쉽도록 설계 이미지만있다면 20분안쪽으로 챔프하나의 효과를 만들수있음
추후 자체 프로젝트 엔진인 IMC(인피니티미디어코어)에 병합해 도네이션과 연동 원하는 챔프를 소환하게 가능 소환된 챔프로 리액션 수행가능
라이엇 api호출연동으로 플레이하는 챔프나 기타게임의 케릭터의 분위기를 그대로갖고올수있음
해당복장의 교체 latency는 0.2초 즉 200ms 초당 5번의 챔프교체가능
(아래는 IMC에대한 설명)
'세팅뉴스 > 방송 도구, 포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지직 채팅 군밤 편집점 분석기 제작중 (gunbam edit analyzer) (0) | 2024.10.01 |
---|---|
라이브이펙트 클립연습 (1) | 2024.09.18 |
딥페이크 스트리밍 테스트 (0) | 2024.06.13 |
대회 포트폴리오 (2022년에했습니다.) (0) | 2024.06.09 |
심심해서 올리는 하고있는 장기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2) | 2024.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