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짓을 사용해 가렌의 저지먼트를 소환 + 추후 모션인식으로 스킬이나 궁이펙트 표현 각 챔프나 효과의 추가가 매우쉽도록 설계 이미지만있다면 20분안쪽으로 챔프하나의 효과를 만들수있음
추후 자체 프로젝트 엔진인 IMC(인피니티미디어코어)에 병합해 도네이션과 연동 원하는 챔프를 소환하게 가능 소환된 챔프로 리액션 수행가능
라이엇 api호출연동으로 플레이하는 챔프나 기타게임의 케릭터의 분위기를 그대로갖고올수있음
해당복장의 교체 latency는 0.2초 즉 200ms 초당 5번의 챔프교체가능
(아래는 IMC에대한 설명)
심심해서 올리는 하고있는 장기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Infinity Media Core(가칭)(별거 없지만 이름은 멋있게짓고싶었습니다. ㅋㅋㅋ)3대의 pc(game, streaming, AI)5대의 웹캠, 3대의 미러리스5개의 조명3대의 오인페캡쳐보드5개2개의 스트림덱모든 디바이스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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